“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늘은 스마트워치 제품과 함께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2025년 인기순위 TOP 6
1. QCY 블루투스 이어폰
4개의 마이크가 탑재되어 통화 음질이 한층 더 또렷합니다. 좌·우에 위치한 듀얼 마이크 칩셋이 음성과 잡음을 구분해 ENC와 함께 주변의 소음을 줄여 줍니다.
5분 충전으로 약 1시간 사용 가능한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완충 시 약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라면 최대 30시간 사용 가능해, 하루 3~4시간씩 사용해도 일주일 동안 별도 충전이 필요 없습니다.
AAC/SBC 코덱과 7.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지원해 맑은 고음과 풍부한 저음을 전달하며, 현장감 있는 Hi-Fi 사운드로 음악과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5.1 버전으로 빠른 연결과 안정적인 전송이 가능하며, 저지연과 최상의 음질을 제공해 줍니다.
세련된 우주선 캡슐형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고, 수면 모드를 켜면 터치 기능이 잠겨 불필요한 오작동을 방지합니다.
좌우 구분 없는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으며, 듀얼 또는 싱글 모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음악 재생, 통화, 음성 명령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 7.2mm 다이내믹 드라이버
- 최대 8시간 역속 재생
- 블루투스 5.1 지원
2.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FE 블루투스 이어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며,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과 윙팁을 선택해 나에게 맞는 착용감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불필요한 소음을 차단하고 원하는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마치 조용한 곳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1-way 스피커가 풍부하고 깊은 음질을 선사하며, 한 번의 충전을 통해 최대 30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메인, 서브, 내부 마이크 총 3개가 장착되어 목소리를 더욱 선명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줍니다. AI 기반 소음 억제 기술로 주변 환경과 상관없이 안정적인 통화를 지원합니다.
또한 분실 시 다른 기기에서 이어버드를 발견하면 사용자 연락처와 함께 ‘분실물’ 메시지가 표시되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지원
- 인체공학적 착용감
- 최대 30시간 배터리 지속
3. KONLI 노이즈 캔슬링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방수
충전 케이스에 LED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1~100%까지 배터리 잔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C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주위 소음을 줄여주어 통화 시 더욱 깨끗한 음성을 제공합니다. Hi-Fi 스테레오 사운드로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형 잡힌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초 페어링 후에는 이어폰을 꺼내기만 해도 자동으로 연결되며, 싱글 모드를 지원해 한쪽만 사용해도 통화와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5.3 칩셋으로 최대 10m까지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하며, 모든 기능은 간편한 터치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IPX5 방수 등급으로 비 오는 날이나 운동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충 시 약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충전 케이스를 통해 최대 5회 충전하여 약 4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5.3 블루투스
- ENC 노이즈 캔슬링
- 최대 8시간 지속
4. 펜톤 TSX 다이아팟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블루투스 V5.1+EDR 탑재로 이어폰 완충 시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케이스를 사용하여 이어폰 충전 시 최대 6회 가능합니다.
케이스와 이어폰 완충 시 7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하루 4시간 기준으로 약 17일 사용할 수 있음) 기존의 블루투스 V5.0 대비해서 전송 속도는 약 2배가 빠르며 전송 거리는 약 4배가 증가했습니다.
항공용 티타튬으로 만들어진 6.5mm 고성능의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서 유효 재생가능 주파수를 한단계 더 높여 베이스가 풍부하고 강한 중저음을 제공해줍니다.
그 앞으로는 코퍼 소재의 진동막을 더하여서 단단하고 세밀한 고음을 전달해주며 왜곡이 없는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사운드를 제공해줍니다.
이어폰의 본체를 짧게 5회 터치하게 되면 일반 모드에서 게이밍 모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유튜브를 볼 때 게이밍 모드를 활용하여 화면과 소리가 따로 노는 이상 현상과 실행과 반응 속도가 빠른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단, 게이밍 모드로 이용 시 이어폰 재생 시간은 줄어들 수가 있음)
이어폰의 본체를 2초간 길게 터치하게 되면 일반 모드에서 주변 소리 감지 모드(Talk-In Mode)로 자유롭게 전환이 되며 “Audio Pass Through” 라는 음성이 나옵니다.
토크인 모드를 사용하면 반경 1미터 이내의 주변 소리와 오디오를 동시에 들을 수 있어서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옆사람과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국제방수규격 IPX7 등급의 테스트를 통과하여 100% 완전 방수가 가능한 인증 제품이며 수심 최대 1M의 물속에서도 30분까지 방수 기능이 가능한 등급입니다.
이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땀이나 비 또는 습기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단,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로 바다나 수영장에 입수하는 것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됨)
PCB 안테나를 탑재하여 아주 좋은 무선 송수신율을 자랑하며 전파방해가 없는 장소에서는 최대 40M까지 끊김이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버스나 지하철에서도 끊김이 거의 없음)
자동 ON/OFF 기능으로 충전 케이스를 열고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전원이 자동으로 켜져서 휴대폰과 바로 연결이 되고 사용 후 충전 케이스를 열고 이어폰을 넣는 순간 전원이 자동으로 꺼져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고감도의 듀얼 스피커와 듀얼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전화통화 시 양쪽 이어폰에서 상대의 목소리가 들리므로 마치 스마트폰으로 직접 통화하는 것 처럼 선명하게 통화가 가능하니다.(단,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서 싱글로 쉽운 전환이 가능)
디자인 또한 기하 9각형인 인체공학적인 구조의 노나곤(NONAGON) 디자인으로 심하게 움직여도 빠지지 않으며 귀 모양과 크기에 알맞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주어서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귀에 밀착이 되는 커널형 방식으로 만들어져서 외부의 소음 차단 능력이 좋으며 음질이 선명하게 들립니다. 그리고 동전보다 작은 크기와 깃털같이 가벼운 무게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휴대성이 좋습니다.
- 최대 10시간 재생
- 고음질 사운드
- 최대 40M까지 사용
5. YINTEE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ENC 노이즈 캔슬링 A06
귀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하며, 커널형 이어팁이 소프트하게 밀착되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전달합니다.
충전 케이스는 LED 디스플레이로 4단계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동전 크기만 한 초소형 크기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착용감 또한 부담이 적습니다.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재생 주파수 범위가 넓어 깊이 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통화와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5.3 칩셋으로 안정적인 연결과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전력 소모까지 줄여줍니다.
IPX5 생활 방수 등급을 갖춰 비 오는 날이나 운동 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싱글 모드를 지원해 한쪽 이어폰만으로도 통화와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모든 조작은 간단한 터치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초기 페어링 후에는 꺼내는 즉시 자동으로 연결되며, 완충 시 약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30시간까지 이어집니다.
- 블루투스 5.3
- 최대 6시간 연속 재생
- IPX5 생활 방수
6. 펜톤 슬림 AAC EN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ENC 노이즈 캔슬링과 듀얼 마이크 기능으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줄여주어 선명한 음성을 전달합니다. 끊김 없고 강력한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좌·우 이어폰은 각각 스마트폰과 독립적으로 연결할 수 있어 더욱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며, 빠른 전송 속도로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합니다.
티타늄 복합 진동판과 정교한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고음과 저음을 균형 있게 표현해 원음에 가까운 CD급 음질을 제공합니다.
이어폰을 크래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스마트폰과 연결되며, 사용 후 다시 넣으면 전원이 꺼지고 충전이 시작됩니다. 짧게 세 번 터치하면 음성 인식 기능이 활성화되어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SMT 안테나가 적용되어 대중교통과 같은 혼잡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하며, USB-C 타입 충전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최대 6시간 재생
- 최대 20M 무선 연결
- EN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가이드
1. 연속 재생
연속 재생은 하루종일 이어폰을 사용하여 일하고 작업하는 분들에게는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4시간, 6시간은 충전하며 듣기에 적당합니다.
2. 오토 페어링
오토 페어링은 이어폰을 케이스에 꺼내거나 전원을 켜면 스마트폰과 자동으로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다면 사용할 때마다 페어링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 오토 페어링이 가능한 제품을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드립니다.
3.착용감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커널형과 오픈형으로 나누어지게 되는데 각 장단점을 보고 판단하면 되겠습니다.
- 오픈형
장점은 귀를 다 막아주지 않고 귀에 얹어주는 느낌으로 답답하지 않으며 주변 소리가 들려서 안전합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 착용하여도 귀가 편하며 청력 보호에도 좋습니다. 단점은 커널형에 비해 헐겁게 착용되어 더 잘 빠질 수 있습니다. - 커널형
장점은 귀에 깊숙히 들어가서 차음이 잘되며 저음도 듣기에 좋습니다. 단점은 귀에 딱맞아 통풍이 잘 되지않아 가렵거나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단점은 오픈형 보다는 상대적으로 귀 건강에는 좋지 않습니다.
4. 방수 유무
생활 방수는 땀이 많이 나거나 습기에 뛰어난 효과를 주고있습니다. 주로 운동을 하며 땀을 많이 흘리는 분이라면 방수가 있는 제품을 고려해 봐야합니다. 방수기능이 없는 경우에는 관리를 잘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5. 블루투스 버전
버전이 높을수록 좋은데 요즘 출시되는 제품들은 대부분 V5.0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전이 높을수록 음질이 선명하고 끊김없는 통신을 전달해줍니다.